Classic-연주

쇼팽의 이별의 곡 - James Last Orchestra

리멘시타 2019. 12. 13. 17:03

.

 

 

2019,  또 한해가 저물어 갑니다.

 

이별은 - 우리 모두에게 찾아오는 숙명

 

그러나, 이별의 아픔을 이겨내면 -

 

 

 

 

 

새로운 만남이 다가옵니다.

 

 

 

 

 

 

Chopin Tristesse

 NO OTHER LOVE (Piano Etude in major Op.10. No3)

 

 

 

 

 

 

 

 

나의 기쁜 맘

그대에게 바치려 하는 이 한 노래를

들으소서

 

 

 

그대를 사모하는 노래 

나의 가슴 불타올라

나의 순정을 받아 주소서

 

그리운 님 떠나가면 나만 홀로

외로움을 어이하리

언제 다시 만나려나

 

아 ~ 그리운 님!

 

나의 순정을 잊지 마소서

그리운 님 나의 순정을 잊지 마오

 

 

 

 

 James Last Orchestra

 

 

 The James Last Orchestra is a German

big-band

orchestra with strin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