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sic-연주

Till - Ernesto Cortazar 연주

리멘시타 2019. 12. 29. 14:30

 

 

 

 

Till  ~ 

 

 

 

 

 

 

 

 

아름답던 추억  &  아련한 낭만의 선-

 

 

패티 김이 "사랑의 맹세" 노래로 불렀던 원곡

 

 

 



 

 

왕년의 슈퍼스타

 

 

 패티 김
 
사 랑 의  맹 세
 
Till the moon deserts the sky
Till the all the seas run dry
Till then I'll worship you

저 달이 하늘을 사막으로 변하게 할때까지
저 바다가 말라 버릴 때 까지
내가 당신을 경배하는 그 순간까지
 
Till the tropic sun turns cold
Till this young world grows old
My darling, I'll adore you

저 열대의 태양이 차가워질 때 까지
이 세상이 사라질 때 까지
내 사랑 당신을 사랑 할 꺼예요

You are my reason to live
All I own I would give
Just to have you adore me, oh - oh

당신은 내가 살아 가는 이유랍니다
내 가진 모든 것을 당신에게 줄테요
당신이 나를 사랑하게 했으니까요
 
Till the rivers flow upstream
Till lovers cease to dream
Till then I'm yours, be mine

강물이 넘쳐 흐를 때 까지
사랑하는 사랑들이 꿈이 멈출 때 까지
내가 당신이 되고 당신이 내가 될때까지

You are my reason to live
All I own I would give
Just to have you adore me
 

당신은 내가 살아 가는 이유랍니다
내 가진 모든 것을 당신에게 줄테요
당신이 나를 사랑하게 했으니까요

Till the rivers flow upstream
Till lovers cease to dream
Till then I'm yours, be mine

강물이 넘쳐 흐를 때 까지
사랑하는 사랑들이 꿈이 멈출 때 까지
내가 당신이 되고 당신이 내가 될때까지
 
 

 

 

Ernesto Cortazar(1940 ~ 2004, 멕시코)

Tom Jones의 명곡 Till을 패티 김도 불러,
가을만 되면, 항상 Till의 여운을 느끼며 살았다.

 

 

 

- 저녁무렵의 석촌호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