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Old POP

I'd Love You To Want Me - LOBO

리멘시타 2018. 10. 7. 15:59

 

 

 

 

 

 

      I'd Love You To Want Me

 

 

 

 

 

Lobo의 대표곡

 

I'd Love You To Want Me

 
1972년 빌보드 차트 2위에까지 올랐으며

이후 1974년 중반 독일에서
차트 1위에 영국에서는 차트 5위에 오르는 인기를 누리게 된다.
1976년 [Big Tree] 레코드사를 떠난
[Lobo]는 유럽에서 [Come With Me]를 발표하였다.
이 앨범은 미국에서는 발매되지않았다.
1978년에는 [Phil Gernhard]가 프로듀서로서
마지막으로 함께한 싱글[You Are All I Ever Need]를 발표하였다.
1979년 차트 23위에 오른 Where Were You When I Was Falling In Love]를 끝으로
그의 노래를 더이상 차트에서 볼 수 없었다.


싱어송 라이터 [Lobo(로보)]는 1943년 7월 31일
미국 [Florida(플로리다)]주 [Tallahassee(탈라하시)]에서
[Roland Kent Lavoie]라는 본명으로 태어난 미국인이다.

 

미국 사람 같지않은얼굴과 긴 생머리에서 힌트를 얻을 수 있듯이
프랑스계 인디언 혈통을 지닌 인물이기도 하다.

어머니와 여섯 명의 형제와 함께 자란 [Lobo]는
1961년 [Jim Stafford(짐 스태포드)]와
[Gram Parsons(그램 파슨스)] 그리고 드러머
[Jon Corneal(존 코닐)]이 포함된
그룹 [The Rumours]에서 연주 실력을 쌓았다.
 
1964년 [South Florida] 대학에
재학중이던 [Lobo]는 [Sugar Beats]라는 밴드에서 연주하며
프로듀서인[Phil Gernhard]를 만나게 된다.
 
비록 밴드는 단명하였지만
[Phil Gernhard]와의 인연은 오랫동안 이어졌다.

 

 


When I saw you standing there

I about fell out my chair
저만치에 서 있는 당신을 보고

나는 놀라 기절할 뻔 했어요

 

And when you moved your mouth to speak
그리고 당신이 무슨 말인가 하려고 했을 땐

 

I felt the blood go to my feet
난 온 몸이 얼어붙는 줄 알았어요


Now it took time for me to know

what you tried so not to show


당신이 밝히려지 않는다는 것을

알기까지는 많은 시간이 걸렸어요

 

Something in my soul just cries
내 영혼속에 무언가가 울부짖는 거 같애요

 

I see the want in your blue eyes
당신의 우울한 눈을 보고 뭔가 갈망을 알았어요


Baby I'd love you to want me
그대여 당신이 날 원했으면 좋겠어요

 

The way that I want you

the way that it shoud be

당신을 원하는 것처럼

그렇게 되어야 하는 걸요

 

Baby you'd love me to want you
그대여 내가 당신을 좋아하길 원할거에요

 

The way that I want to

if you'd only let it be


내가 원하는 것처럼

당신이 허락만 하신다면 말이에요

 

You told yourself years ago

you'd never let your feelings show
당신의 감정을 드러내지 않겠다고

수년전 당신 스스로 다짐했었지요

 

The obligation that you made

for the title that they gave
하지만 그건 주위 시선을 의식한

스스로의 의무감일 뿐이에요


Baby I'd love you to want me


그대여 당신이 날 원했으면 좋겠어요

 

The way that I want you

the way that it shoud be
내가 당신을 원하는 것처럼

그렇게 되어야 하는 걸요

 

Baby you'd love me to want you
그대여 내가 당신을 좋아하길 원할거에요

 

The way that I want to

if you'd only let it be


내가 원하는 것처럼

당신이 허락만 하신다면 말이에요

 


Now it took time for me to know

what you tried so not to show
당신이 밝히려지 않는다는 것을

알기까지는 많은 시간이 걸렸어요

 

Something in my soul just cries
내 영혼속에 무언가가 울부짖는 거 같애요

 

I see the want in your blue eyes
당신의 우울한 눈을 보고 뭔가 갈망을 알았어요


Baby I'd love you to want me
그대여 당신이 날 원했으면 좋겠어요

 

The way that I want you

the way that it shoud be
내가 당신을 원하는 것처럼

그렇게 되어야 하는 걸요

 

Baby you'd love me to want you
그대여 내가 당신을 좋아하길 원할거에요

 

The way that I want to

if you'd only let it be
내가 원하는 것처럼

당신이 허락만 하신다면 말이에요


Baby I'd love you to want me
그대여 당신이 날 원했으면 좋겠어요

 

The way that I want you

the way that it shoud be
내가 당신을 원하는 것처럼

그렇게 되어야 하는 걸요

 

Baby you'd love me to want you
그대여 내가 당신을 좋아하길 원할거에요

 

The way that I want to

if you'd only let it be
내가 원하는 것처럼

당신이 허락만 하신다면 말이에요

 

 

 

 

 

 

 

 

'Top-Old P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Release me  (0) 2019.03.12
Sloop John B - The Beach boys  (0) 2018.10.08
He'll Have To Go (Jim Reeves) 外 - 추억의 향연 23곡  (0) 2018.09.18
My Way - Frank Sinatra  (0) 2018.09.10
우스크다라(Uskdara)  (0) 2018.08.28